스포츠월드

검색

고은아, 코 재수술 성공…자신감 가득 ‘꽃미모’

입력 : 2024-02-06 19:30:00 수정 : 2024-02-07 09:18: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사진=고은아 인스타그램

배우 고은아가 코 재수술 후 근황을 전했다.

 

5일 고은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새벽 출근. 지방 촬영 가보자 가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의 거울 셀카. 사진 속 고은아는 코 수술 후 부기가 확연히 빠진 모습으로, 뚜렷한 인형 이목구비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한편, 고은아는 지난해 5월 의료사고 피해를 입었다며 코 재수술을 하겠다고 밝히며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수술 과정을 공개했다.

 

이후 지난달 9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강심장VS’에서 고은아는 “과거 영화를 찍다가 코를 다쳤다. 현장을 떠날 수 없어서 급하게 봉합만 하고 현장에 투입돼 특수 분장하고 1년 동안 영화를 찍었다. 그러다 복원시기를 놓쳤다. 10년 가까이 치료만 하다가 구축이 왔다. 숨을 한 쪽으로 밖에 못 쉬었다. 할 때가 됐구나 느껴서 하게 됐다”고 재수술 이유를 전했다.

 

그러면서 고은아는 수술 비용에 대해 “중형차 새차 한대 값”이라고 말했다. 그는 “원래 수술을 2시간 잡고 들어갔는데 9시간 넘게 걸렸다. 안이 생각보다 너무 망가져 있었다. 원장님이 누가 악의를 가지고 내 코를 꾹 눌렀다면 이미 없어질 코였다고 하더라. 평생 가져갈 내 코라 좀 비싸게 주고 했다”고 말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