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UDT 출신’ 덱스, 남다른 요요…“자고 일어나니 ㅇㅇkg 빠져”

입력 : 2023-08-28 21:00:00 수정 : 2023-08-29 09:25: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UDT 출신 방송인 덱스가 남다른 몸무게 변화를 밝혔다.

 

28일 유튜브 채널 ‘덱스101’에는 ‘중간이 없는 홍콩 여행 EP.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덱스는 “따로 여행을 하게 됐다”라며 여행 계획을 짜는 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초반 덱스는 “사실 나는 딱히 하고 싶은 게 없다”라고 말했고, 이에 제작진은 “여행 가실 때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하는 루틴이 있냐”고 물었다.

 

이에 덱스는 “그런 건 없고 저는 기분파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고기를 먹으러 갈 거다. 단백질이 필요하다. 고기를 먹고 복귀를 해서 헬스를 하고. 거기까지가 목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제작진은 “먹는 건 많이 먹었다고 생각한다”고 단호히 말했고, 이에 덱스는 웃음으로 답했다. 그러면서 “아니다. 아직 부족하다”며 “오늘 일어나서 몸무게를 쟀는데 살이 1.3kg가 빠졌다”고 말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덱스101’

이어 “어제 89.7kg였는데 88.3kg가 됐다”고 남다른 요요를 전했다. 이에 제작진은 “어제 저녁에 먹은만큼 빠졌다”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