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환연2’ 성해은 ‘청룡어워즈’ 직관하다 ‘충격’…“입에 파리 들어갈 정도”

입력 : 2023-08-01 18:30:00 수정 : 2023-08-01 18:10:5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ING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이 청룡어워즈 후기를 전했다.

 

사진=유튜브 ‘해피해은 HAEPPY’

1일 유튜브 ‘해피해은 HAEPPY’에는 ‘(SUB) 성해은의 화장법 #GRWMㅣ요즘 근황 ㅣ청룡어워즈 비하인드ㅣ해피해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성해은은 메이크업을 진행하며 최근 개최된 청룡어워즈에 다녀온 후기를 공유했다. 그는 “어쩜 그렇게 다 제가 좋아하시는 분들만 모여 계셨는지 진짜 저 눈을 뗄 수가 없었다”며 “진짜 너무 입에 팔이 들어갈 정도였다”고 밝혔다.

 

그는 “저도 저 분들처럼 진짜 더 멋있고 더 예뻐져야지 하는 마음을 가지게 된 계기였기도 했다”며 당시 한 생각을 전했다. 이에 더해 성해은은 “그리고 무엇보다 스승연의 제작진분들이랑 패널 분들 유라 언니랑 뱀뱀 오랜만에 봐서 너무 좋았다”고 회상했다.

 

한편, 성해은은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으로 근무했으나 현재는 퇴사 후 인플루언서 및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