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아내의 불륜남, 내 아들과 똑 닮아”…역대급 불륜썰 공개 (세치혀)

입력 : 2023-04-25 15:24:20 수정 : 2023-04-25 15:24:2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세치혀’에서 역대급 사기 결혼썰이 밝혀진다.

 

25일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에서는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사기결혼 썰을 풀며 거침없는 혓바닥 플레이를 펼친다.

 

이날 양나래는 챔피언 결정전에 ‘이혼이 아닌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불륜 대처법’을 들고나온다. 특히 그는 결혼한 지 10년이 된 사연자의 아내가 불륜을 저지르면서 알게 된 충격적인 사기 결혼 사연을 공개하며 색다른 썰과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양나래에 따르면 불륜의 증거를 찾기 위해 아내를 따라 나간 사연자는 아내가 불륜남과 만남을 가지는 현장을 습격했고, 불륜남의 모습을 보고 2차 충격을 받는다.

 

그는 불륜남의 얼굴을 본 사연자가 “내 아들하고 너무나 닮은 거예요”라며 숨겨져 있던 충격적인 진실을 공개해 썰피플을 혼돈의 도가니에 빠뜨린다.

 

이어 그는 사기 결혼에 대처하는 ‘양나래식’ 비법을 소개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그는 이런 경우 이혼이 아니라 어떤 소송을 진행해야 한다며 법률 지식을 방출해 썰피플에게 꿀팁을 제공한다.

 

양나래는 이에 그치지 않고 기혼의 교사 불륜 남녀의 이야기를 소개했다. 교사인 불륜 남녀가 바람 핀 사실을 알게 된 배우자들의 대처방법은 각기 달랐다. 그 중 불륜녀의 남편은 강경하게 삼자대면을 원했고 해당 만남이 성사되기 직전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엄청난 일이 벌어졌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한편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는 ‘혓바닥’으로 먹고 사는 입담꾼들이 오로지 이야기 하나만으로 겨루는 대한민국 최초의 썰 스포츠로,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