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방탄소년단 정국, 캘빈클라인 입자마자 ‘품절 대란’

입력 : 2023-03-30 09:30:05 수정 : 2023-03-30 09:30: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방탄소년단 정국이 착장한 캘빈클라인 제품이 앰버서더 발표 하루도 채 되지 않아 연이어 품절되기 시작했다.

 

지난 28일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23 봄 캠페인을 함께할 새로운 글로벌 모델이자 앰버서더(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캘빈클라인은 정국의 2023년 봄 컬렉션 화보 사진 및 영상을 게재했다.

 

이후 그가 착용한 아이템들이 미국, 한국, 중국, 일본, 캐나다 등 세계 각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순식간에 품절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화보에서 정국이 착장한 화이트 컬러의 남성 릴렉스핏 헤비 코튼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한국, 미국, 일본 캘빈클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올품절됐다.

 

또 화이트 남성 릴렉스핏 아카이브 로고 크루넥 반팔 티셔츠는 미국, 캐나다 캘빈클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품절됐다.

 

또한 중국 캘빈클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정국이 착용한 데님 셔츠의 전 사이즈가 품절되는 등 앰버서더 발표 24시간도 채 되지 않아 완판 행렬이 이어졌다.

 

더불어 SNS에서도 정국의 인기가 뜨겁게 타올랐다. 캘빈클라인 공식 트위터 계정은 첫 개설 14년 동안 팔로워 383만을 기록했다. 그러나 정국의 게시물을 올린 후 26시간 만에 403만으로 무려 20만 명 이상의 팔로워가 증가했다.

 

또 캘빈클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정국의 화보 영상은 2500만, 1000만뷰를 넘어서며 역대 '최다' 조회수 1위, 2위를 기록했다.

 

지난 28일 화보 공개 이후 캘빈클라인 공식 인스타그램스토리에는 "우리는 비정상적으로 엄청난 메시지 폭주를 겪고 있다" 라는 메시지를 날리기도 했다.

 

한편, 최근 정국이 몰았던 차량이 중고 매물로 나와 12억에 낙찰되며 화제가 되었다.

 

 

 

사진=캘빈 클라인 인스타그램

 

 

 

정다연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