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룹 갓세븐 멤버 뱀뱀이 트와이스 나연을 짝사랑했다고 전한 과거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원더케이 오리지널’에는 ‘해명 좀 합시다! 나연 누나랑 안 사귀었다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뱀뱀은 과거 나연을 짝사랑 했던 것을 언급하며 “해명 좀 하자”고 억울한 표정을 지었다. 앞서 뱀뱀은 트와이스 지효와 만나 나연을 좋아했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뱀뱀은 온라인에 자신의 데뷔 전 사진을 검색하며 “저 이렇게 어렸다. 지금은 (나연을) 안 좋아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어 “지금 말고 옛날일 얘기하는데 ‘우리 나연 지켜라’라고 한다. 여러분 과거형 아는 거냐. 짝사랑을 했었다는 거다. 누나가 우유 사다 주면 설레지 않나. 청춘 드라마처럼 그럴 수 있는 거 아니냐. 저도 인간 아니냐”고 억울함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 누리꾼은 소싯적 뱀뱀과 나연의 관계를 짱구, 이슬이 누나에 비유하기도 했다. 이를 본 뱀뱀은 “정확한 비유다. 이게 맞다”고 공감했다.
한편 내달 2일에는 뱀뱀이 출연한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이 첫 방송된다. ‘장사천재 백사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외식 경영 전문가 백종원이 해외에서 밥장사를 해나가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뱀뱀 외 백종원, 이장우, 존박, 유리가 함께 출연했다.
사진=유튜브 ‘원더케이 오리지널’
박민지 온라인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