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고우림, ♥김연아와 신혼생활 언급…“요리하는 남편”

입력 : 2023-01-04 17:04:46 수정 : 2023-01-04 17:04: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결혼한 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신혼생활을 언급했다.

 

4일 하퍼스 바자 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노래도 불러주고, 성대모사도 해주는 포레스텔라 고우림의 TMI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고우림은 “요즘 커피에 푹 빠져있다. 기구 욕심이 있어서 커피 머신이나 그라인더 기구를 인터넷에서 찾아보고, 주변에 수소문해서 알아보고 있다”며 일상을 전했다.

 

또 “가장 최근 검색어가 뭐냐”는 질문에 고우림은 “흑미밥 하는 법”이라고 답했다.

 

고우림은 “사실 오늘 아침에 밥을 하려고 하는데 예전에 내가 흑미밥을 해먹으려고 흑미를 따로 산 적이 있다. 너무 쌀밥만 먹으면 지루할 수 있으니까. 이제 밥을 하려고 하는데 흑미와 흰쌀 비율을 어떻게 맞춰야 하는지 모르겠더라. 그래서 검색해봤다. 오늘 흑미밥 먹고 출근했다”며 요리하는 남편의 모습도 드러냈다.

 

이어 “최근에 한 요리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파채, 대패삼겹, 두루치기를 했는데 이번엔 실패한 것 같다. 오랜만에 했더니 간 맞추는 것에 감이 떨어졌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김유진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유튜브 하퍼스 바자 코리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