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이코스 클럽’ 운영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아이코스닷컴 통합 회원이면서 1개 이상의 아이코스 기기를 사이트에 등록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멤버십 회원이 될 수 있다. 신규 고객과 일반 고객도 아이코스닷컴 회원 가입 후 구매한 기기를 공식 사이트에 등록하거나, 기존 미등록 기기를 등록하면 ‘실버 회원’ 자격을 얻고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클럽 회원의 포인트 적립은 ▲아이코스 기기 구매 및 등록 ▲아이코스 친구 추천에 따른 신규 구매 발생 ▲아이코스닷컴 로그인 ▲오프라인 직영 매장 방문 ▲설문 참여 등 고객들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이뤄진다.
포인트 적립 기준에 따라 클럽 멤버는 실버·골드·플래티넘 회원으로 나뉜다. 단 1개의 기기라도 등록한 아이코스닷컴 회원은 아이코스 클럽 실버 회원이 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한 모든 제품에 대한 무료 배송 혜택을 적용 받는다.
아이코스 클럽 멤버십 고객은 아이코스 매장 방문 시 전문 코치의 아이코스 무료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광화문점과 가로수길점, 여의도 IFC점에서는휴게 시설과 프린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골드 회원은 2000~3500 미만의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이다. 실버 회원이 받는 모든 혜택과 함께 VIP 전용 핫라인을 통한 아이코스고객센터 상담, 아이코스 한정판에 대한 사전 구매 등 기회를 제공받는다.
3500포인트 이상을 적립한 플래티넘 회원은 골드 회원이 받는 모든 혜택과 함께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방문시 무료 주차권을 제공 받고, 대기 시간 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직영 매장 방문을 사전에 예약한 플래티넘 회원은 매장 공식 운영 1시간 전후로 본인만을 위한 플래티넘 회원 전용 이용 시간 서비스도 누릴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를 아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멤버십 프로그램 ‘아이코스 클럽’ 의 운영을 시작하게 됐다”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담배연기 없는 미래’ 비전 실현이 앞당겨질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