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표절 사과’ 전소연, 슈퍼카만 몇 대?…과감한 배꼽 노출 [스타★샷]

입력 : 2022-03-11 11:31:50 수정 : 2022-03-11 11:31: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근황을 전했다.

 

10일 전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슈퍼카에 둘러싸여 포즈를 취하는 전소연의 모습이 담겼다. 강렬한 핫핑크룩으로 섹시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뽐냈다.

 

앞서 지난달 27일 방송된 MBC ‘방과후 설렘’에서는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 ‘SUN(썬)’이 공개됐다. 이후 일부 멜로디가 에이티즈의 ‘WAVE(웨이브)’ 후렴과 비슷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 큐브엔터인먼트는 28일 “방송 직후 모니터링을 통해 일부 멜로디의 유사성에 대해 인지하였다”며 “아티스트가 직접 해당 작곡가에게 상황에 대해 전달하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밝혔다.

 

전소연은 (여자)아이들의 곡 ‘라타타’, ‘한’, ‘덤디덤디’ 등 히트곡을 작곡하며 ‘천재 작곡가’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여자)아이들은 오는 14일 첫 정규앨범 ‘아이 네버 다이(I NEVER DIE)’를 발매한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전소연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