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강다니엘 응원 부탁 “‘너와 나의 경찰수업’ 새로운 도전” 연기 데뷔

입력 : 2022-01-24 14:37:12 수정 : 2022-01-24 14:37: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가수 강다니엘의 연기 데뷔작 ‘너와 나의 경찰 수업’을 통해 청춘의 에너지를 발산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측은 24일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컷과 함께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가 선보이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무엇보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열혈 청춘 위승현으로 분한 강다니엘의 변신에 기대가 쏠린다. 비하인드 사진 속 상대 배우와 합을 맞추는 강다니엘의 진지한 눈빛에서 그의 남다른 열정을 느낄 수 있다. 강다니엘은 “인물들의 관계성이 매력적이다. 그 안에서 여러 일을 겪으면서 성장하는 모습을 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라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무대와 또 다른 연기만의 마력이 있는 것 같다”라며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디딘 소감을 밝힌 그는 “처음 해보는 연기라 긴장도 많았는데, 스태프들과 배우분들의 도움으로 즐겁게 촬영했다. 새로운 도전, 변신 많이 기대해 주시고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돌함마저 사랑스러운 청춘 고은강으로 변신한 채수빈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는 채수빈은 발랄하고 다부진 고은강 그 자체. 그는 “청춘들의 사랑스럽고 빛나는 이야기를 보며 함께 행복해지실 수 있는 작품이다”라고 관전포인트를 설명했다. 이어 “저희 드라마와 함께 하면서 여러가지로 지치고 힘든 마음들이 환기 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많이 기대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시청을 독려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26일에 1, 2회가 공개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