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방탄소년단 진·슈가, 풍선과 카메라로 예고한 ‘Butter’

입력 : 2021-05-05 09:51:18 수정 : 2021-05-05 11:07: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과 슈가가 새 디지털 싱글 'Butter'의 콘셉트 클립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 진, 슈가는 5일 공식 SNS에 다채로운 조명이 가득한 공간에서 완성한 'Butter'의 콘셉트 클립을 게재했다. 앞서 공개된 정국과 RM에 이어 두 번째 주자로 나섰다. 

 

풍선과 함께 등장한 진은 눈과 입이 그려진 여러 개의 노란색 풍선을 들고 개구쟁이 같은 모습을 보여 주었다. 풍선을 손에 쥔 채 이리저리 움직이던 진이 풍선을 놓아 버리는 장면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이어 카메라를 들고 직접 사진을 찍으면서 등장한 슈가는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번에 공개되는 'Butter'의 콘셉트 클립은 프로젝터와 캠코더를 연결해 촬영하는 기법을 활용, 한층 이색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이러한 기법을 통해 주인공은 한 명이지만 여러 개의 상이 나타나면서 보는 이들을 집중하게 만드는 동시에 진과 슈가만의 매력도 도드라진다. 

 

연이어 공개되는 콘셉트 클립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오는 6일 또 다른 멤버의 콘셉트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에 새 디지털 싱글 'Butter'를 발매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혜리…러블리 그 자체
  • 봄 만난 혜리…러블리 그 자체
  • 경리, 결별 후 근황…여전한 美친 미모
  • 한소희, 광고 촬영 중 ‘찰칵’…‘인형 아닐까?’
  • 브레이브걸스 유정 “봄나들이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