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윤두준, 전역 후 드라마 복귀…‘구필수는 없다’ 출연

입력 : 2021-05-02 09:34:19 수정 : 2021-05-02 09:44:1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현정민 기자]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배우 윤두준이 전역 후 안방극장 복귀를 알렸다.

 

1일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윤두준이 오는 7월 첫 촬영을 앞둔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에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구필수는 없다(극본 손근주·이해리, 제작 캐빈74(Cabin74)·UFO프로덕션)’는 인생 2막을 꿈꾸고 있는 ‘불꽃남자’ 40대 가장 구필수(곽도원)와 타고난 천재이자 예비 스타트업인 20대 정석(윤두준)의 브로맨스를 그리는 코믹 휴먼 드라마다.

 

윤두준은 극 중 사교육 없이 지방에서 서울 최고의 명문대를 수석으로 입학한 전형적인 천재 정석 역을 맡았다. 정석은 대한민국 ‘흙수저’로 태어나 성공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스타트업이라 믿으며 ‘한국의 마크 저커버그’를 꿈꾸는 인물이다.

 

가족·주택 문제, 교육 열풍, 취업과 창업 전쟁 등 현실적이고 공감 가능한 이야기들 속 윤두준은 앞서 출연을 확정 지은 배우 곽도원과 호흡을 맞추며 세대 간 어울림을 그리는 등 유쾌한 브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전역 후 첫 드라마로 안방극장 복귀 소식을 알린 윤두준은 tvN ‘식샤를 합시다’ 시리즈, MBC ‘퐁당퐁당 LOVE’, KBS2 ‘라디오 로맨스’ 등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 2018년 ‘식샤를 합시다 3 : 비긴즈’ 이후 약 3년 만에 컴백, 윤두준의 연기 변신에 관심이 뜨겁다.

 

한편, 윤두준은 안방극장 복귀에 앞서 그룹 하이라이트로 오는 3일 새 미니앨범 ‘더 블로잉(The Blowing)’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mine04@sportsworldi.com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스포츠월드>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포토

봄 만난 혜리…러블리 그 자체
  • 봄 만난 혜리…러블리 그 자체
  • 경리, 결별 후 근황…여전한 美친 미모
  • 한소희, 광고 촬영 중 ‘찰칵’…‘인형 아닐까?’
  • 브레이브걸스 유정 “봄나들이 갈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