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여신강림’ 문가영X차은우, 둘만의 나룻배 데이트…‘설렘 UP’

입력 : 2021-01-07 17:51:24 수정 : 2021-01-07 18:12: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양광모 온라인 뉴스 기자] ‘여신강림’의 문가영과 차은우의 나룻배 데이트가 포착됐다.

 

tvN ‘여신강림’ 제작진은 7일 오후 10시 30분 8화 본방송에 앞서 문가영과 차은우의 데이트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컷에는 어둠이 짙게 깔린 밤 나룻배를 타고 있는 문가영과 차은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작은 배 위에서 두 사람은 달콤한 눈빛과 미소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다. 문가영을 향해 다가간 차은우는 무릎이 닿는 거리에서 눈을 맞추고 있어 두근거림을 선사한다.

문가영은 휴대전화만을 꼭 쥔 채 차은우를 바라보고 있다. 고요한 적막감이 느껴지는 두 사람의 투샷과 불빛이 일렁이는 물결의 조화가 묘한 긴장감과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해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이다. ‘여신강림’ 8화는 7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