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CGV 포토티켓→포토플레이로 대폭 업그레이드

입력 : 2020-09-21 16:37:08 수정 : 2020-09-21 16:37:0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영화를 기억하는 나만의 한 컷을 더욱 쉽고 즐겁게 추억한다.

 

CGV가 기존 운영하던 ‘포토티켓(PhotoTicket)’ 서비스를 21일부터 업그레이드된 ‘포토플레이(PhotoPlay)’로 새롭게 선보인다. CGV가 지난 2014년 처음 선보인 ‘포토티켓’은 뒷면에는 예매 내역을, 앞면에는 나만의 사진과 문구를 편집해 소장할 수 있는 서비스다. 예매 좌석 당 1000원에 제작 가능한 나만의 티켓으로, 관람한 영화의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포토티켓’이라는 브랜드명을 ‘포토플레이’로 바꾸고,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CGV 모바일 앱으로 서비스가 통합된 점이 눈길을 끈다. 기존에는 포토티켓 제작을 위해 앱을 별도로 다운로드 받아야 했지만, 이번 서비스는 CGV 모바일 앱 안에서 누구나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제작 수와 제작 가능 기간도 대폭 늘어났다. 예매 좌석당 1장만 제공했던 서비스를, 앞으로는 최대 5장까지 만들 수 있게 변경했다. 예매 후 30일 이내 제작 가능했던 기간도 최대 60일까지 확대된다.

 

포토플레이의 앞면을 채울 이미지도 다양해졌다. 기존에는 고객의 카메라 앨범 속 사진만 선택 가능했지만, 포토플레이 서비스부터는 관람한 영화 포스터와 스틸컷까지 연동되어 선택의 폭이 늘어났다. 이밖에도 이미지를 꾸미고 제작할 수 있는 16가지의 필터 효과와 50여종의 귀여운 스티커도 함께 제공돼 더욱 풍성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신용카드 앱카드,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기능도 신규 도입해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개인의 취향이 돋보이는 포토플레이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랑하기 기능도 추가했다.

 

이번 론칭 기념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CJ ONE 포인트 5000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CGV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