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성유리, 이지선 교수와 만남 인증…“존경하는 작은 거인” [스타★샷]

입력 : 2020-07-29 16:02:37 수정 : 2020-07-29 16:02: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그룹 핑클 성유리가 이지선 교수와 만남을 인증했다.

 

29일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랑스러운 지선 언니와 행복했던 저녁 식사. 이지선 교수님. ‘지선아 사랑해’ 내 인생의 책. 존경하는 작은 거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지선 교수와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성유리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지선 교수는 지난 2000년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4학년 재학 중 음주 운전자가 낸 교통사고로 전신 3도 화상을 입어 30번이 넘는 수술을 받은 사건의 주인공으로 유명한 인물이다.

 

특히 이지선 교수는 사고 후에도 자신의 새로운 삶이 시작됐다는 희망찬 내용을 담은 책 ‘지선아 사랑해’를 발간해 국민적인 희망이 된 바 있다.

 

대학 졸업 후 미국 유학생활을 마친 이지선 교수는 현재 상담 심리 사회복지학부 교수로 재직 중이다.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