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천우희, 김혜수 지목으로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분들 감사합니다”

입력 : 2020-05-06 15:31:33 수정 : 2020-05-06 18:08: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배우 천우희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해 코로나 19를 위해 힘쓰는 의료진을 응원했다.

 

천우희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코로나 19 종식을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과 방역, 소방, 청소종사자, 자원봉사자 등 많은 분이 있습니다”라는 글과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이어 “그 모든 분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와 존경을 표하고 싶습니다. 여러분들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노력이 헛되지 않게 더욱 배려하고 조금만 더 힘내요. 우리!”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뜻깊은 캠페인에 마음을 보탤 수 있게 지목해주신 김혜수 선배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배우 이청아, 이미도, 한지은을 지목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흰색 티셔츠를 입고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취하고 있는 천우희의 모습이 담겼다.

 

한편, 천우희는 올해 개봉 예정인 영화 ‘앵커’(감독 정지연)에 출연한다.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