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프듀2' 박지훈, 깜찍한 윙크로 "국프 마음 속에 저장~"

입력 : 2017-05-22 17:23:18 수정 : 2017-05-22 17:23: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의 윙크남으로 화려하게 이름을 알린 마루기획 연습생 박지훈이 이번에는 새로운 유행어를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 속에 ‘저장’됐다.

박지훈은 방송에서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대사와 함께 귀여운 손 동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는 일본 TV도쿄의 애니 ‘캐릭캐릭체인지 파티’에서 주인공이 변신할 때 “너의 마음을 언록~!”하는 대사에서 따온 것으로 알려졌다. 주인공의 손 동작은 그대로 옮겨왔으나 “너의 마음을 언록” 대신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문구를 넣어 깜찍한 윙크를 더했다.

박지훈의 대사는 방송 이후 SNS에서 큰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은 ‘내 마음속에 저장’이라는 문구를 사용해 다양한 패러디물을 만들어냈으며, 여러 브랜드 마케팅에도 적극 활용됐다.

‘프듀2’ 방송 초반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어짜피 센터는 박지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연습생 박지훈이 과연 데뷔조에 들어갈 수 있을지 국민 프로듀서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듀2’의 출연자들은 이미 2차 순위발표식 녹화를 진행했으며, 이 과정에서 35명의 연습생만 남은 것으로 알려졌다. 생존한 연습생들은 오는 28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새로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net ‘프로듀스101 시즌2’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