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이범희 특집에 뮤지컬 오!캐롤 팀으로 출연한 남경주, 서범석, 허규, 성두섭은 이용의 ‘잊혀진 계절’을 불러 총 419표라는 고득점을 기록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 후 허규는 SNS 를 통해 “불후의 명곡 우승! 2주전에 녹화하고 자랑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했다”며 소감을 밝혔으며, 성두섭 배우 역시 “불후의 명곡 촬영 너무 감격스러웠어요. 상상도 못했는데 우승이라니, 소문 내고 싶은 거 엄청 참았네요. 다시 한번 명곡의 힘이 대단하다는 걸 느꼈고 부를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고 전했다.
한편 이날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이범희 작곡가 편에는 뮤지컬 ‘오!캐롤’ 팀을 비롯하여 임정희, 우주소녀, 디셈버, 김현성, 노브레인, 손호영 출연하였다. 우승을 차지한 ‘오!캐롤’ 팀의 무대를 본 후 이범희 작곡가는 “1세대 남경주 배우를 비롯하여 뮤지컬 배우들의 하모니가 아름다웠다”며 심사평을 밝혔다. 방송 후 네이버 TV 캐스트에 가을남자로 변신한 ‘오!캐롤’ 팀의 방송 클립영상이 올라온 후 출연진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오!캐롤’ 연습을 함께 하고 있는 그들은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무대에 올라가는 순간까지 대기실에서 4명이 함께 화음을 맞춰보고, 깜찍한 포즈연습까지 하며 최고의 팀웍을 드러냈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하모니, 환상적인 무대였다’, ‘이 무대를 보니 ‘오!캐롤’도 보러가고 싶다 ’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전 세계 연인들을 사로잡은 팝의 거장 닐 세다카의 히트팝 뮤지컬 ‘오! 캐롤’은 대한민국 1세대 뮤지컬 배우 남경주, 전수경, 김선경을 비롯 실력파 배우들이 출연하며, 전 세대 공감 가능한 러브스토리로 흥겹고 사랑스러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11월 19일 개막에 앞서 단 이틀간의 프리뷰 공연이 진행 되며, 프리뷰 골든 티켓을 VIP/R석 5만원이라는 이례적인 혜택으로 전세대가 함께 행복해지는 올에이지(All Age)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