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카이X쿠시 '모두 사랑인걸' 발매, 감성 힐링 끝판왕

입력 : 2016-10-10 09:43:57 수정 : 2016-10-10 09:43:5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크로스오버 뮤지션겸 뮤지컬 배우 카이가 2년 만의 신곡 ‘모두 사랑인걸’을 발매한다.

프로듀서 쿠시(KUSH)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카이의 신곡 ‘모두 사랑인걸’이 금일 10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두 사랑인걸’은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쿠시와 서원진이 작사, 작곡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를 통해 듣는 이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 감성 힐링송이다.

특히 팝페라는 물론 연극, 뮤지컬 등 클래식을 기반으로 한 음악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보여온 카이와 빅뱅, 2NE1, 자이언티 등 대중 음악을 하는 국내 최고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춰온 쿠시의 특별한 만남이 더욱 눈길을 끈다.

음원 공개 전 미리 공개된 앨범 작업기 영상에서 카이는 “쿠시는 아이디어나 음악적인 영감이 정말 샘솟듯이 터져 나온다. 그런데 그게 굉장히 치밀하면서도 즉흥적이고, 한계가 없는 것 같다. 힙합부터 록 음악, 서정적인 블루스까지 그의 끝은 어디인가 놀랐던 순간이 있었다”고 쿠시의 음악 세계를 극찬했다.

쿠시 역시 “음악 작업을 하면서 여러 명의 좋은 에너지가 겹쳐서 만든 노래이기 때문에 들으시는 분들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오늘도 노래를 다시 들어봤는데 굉장히 좋다”며, “카이 형의 목소리를 듣고 처음 녹음했을 때 놀랐다. 성악적인 요소도 있지만, 그 안에 정말 맑은 에너지가 있더라. 이 노래를 들으시는 분들에게도 전달 됐으면 좋겠다”고 카이 특유의 깊고 맑은 음색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모두 사랑인걸’은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탄생시킨 쿠시-서원진 ‘드림팀’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만든 ‘감성 힐링송’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실되면서도 따뜻한 위로를 노래하는 ‘모두 사랑인걸’은 올 가을 ‘양화대교’를 잇는 ‘감성 힐링송’으로 음악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을 전망이다.

한편 카이는 최근 MBC ‘일밤-복면가왕’에 ‘내가 가만히 있으니 가마니로 보이니’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고품격 무대 매너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오는 11월에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출연을 앞두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EA&C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