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랜맨’은 은지원이 단독 MC로 출연, 스타들의 의뢰를 받아 여행 계획을 짜주고 함께 떠나는 프로그램.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 채널의 공동제작 프로그램 ‘플랜맨’ 3회에서는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마지막 괌 여행기가 전파를 탄다. 녹화에서 박나래, 김지민, 박소영은 괌 해변을 배경으로 개그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와 김지민은 모래사장에 누워 각각 몸의 일부를 천으로 가려 마치 얼굴 없는 박나래가 김지민의 얼굴을 들고 있는 듯한 오싹한 콘셉트의 코믹 장면을 연출했다. 김지민과 박소영은 다른 사람의 다리를 어깨에 올린 뒤 정면 각도로 사진을 찍어 묘기 요가를 연상케 한다. 특히 고난이도의 자세 연출 후 여유 있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마지막 스틸컷에는 박나래, 박소영, 김지민이 각각 알파벳을 몸으로 표현하는 모습이 담겨 3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코믹 화보 촬영, 파자마 파티 등 은지원과 개그우먼 3인방의 마지막 괌 여행기를 담은 ‘플랜맨’ 3회는 오는 5일 일요일 밤 10시에 여성오락채널 트렌디(TRENDY)와 태그TV(tagTV)에서 방송된다.
현대백화점그룹계열 방송채널사업(PP사업)법인 현대미디어는 드라마 전문채널 ‘CHING(채널칭)’과 ‘DramaH(드라마H)’, 여성오락채널 ‘TRENDY(트렌디)’, 아웃도어여행 전문채널 ‘ONT(오앤티)’, 건강의학 정보채널 ‘헬스메디tv’, 패션쇼 방영 모바일 채널 ‘RunwayTV(런웨이TV)’를 운영하고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