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결혼계약' 김광규, 이서진 친구로 캐스팅 '남다른 케미' 기대…

입력 : 2016-02-12 14:37:16 수정 : 1970-01-01 09: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결혼계약`에 이서진 친구로 출연하는 김광규. 사진=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처]
'결혼계약' 김광규, 이서진 친구로 캐스팅 '남다른 케미' 기대…

배우 김광규가 배우 이서진의 친구 역할로 '결혼계약'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끈다.

'결혼계약' 제작사 팬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5일 "김광규가 '결혼계약'에 출연한다"면서 "주인공 이서진의 노안 친구 박호준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이서진과 김광규는 실제 단짝으로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등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관계자는 "이서진이 캐스팅에 관여한 건 아니다"며 "두 사람의 '케미'가 남달라 캐스팅 됐다"고 전했다.

김광규는 '결혼계약'에서 이서진(한지훈 역)의 노안친구 박호준 역을 맡았다. 소심한 성격 탓에 번번이 구박 당하지만, 지훈의 레스토랑에서 함께 일하며 곁을 지켜주는 든든한 원군이자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유일한 친구로 활약할 예정이다.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은 '내 딸 금사월' 후속으로 2월 중 방송된다.

인터넷팀 우미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