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사랑 가득한 시간을 선물해 드립니다! 롯데월드서 '로맨틱 밸런타인데이'를

입력 : 2016-02-11 05:20:00 수정 : 2016-02-21 18:34:0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강민영 선임기자] ​밸런타인데이(2월 14일)가 돌아왔다.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장소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깊은 고민을 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롯데월드가 나선다.

입장할 때 어색했던 남녀도 나올 때는 두 손 꼭 잡고 나오게 만들어주는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 아찔한 스릴감을 선사해 스리슬쩍 여자가 남자 어깨에 기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스페인 해적선’, 동화 속 공주님과 왕자님으로 변신시켜 주는 로맨틱 끝판왕 ‘회전목마’ 등 커플들의 필수 버킷리스트에 응당 있을법한 ‘사랑하는 사람과 놀이기구 타기’를 실행하다 보면 어느 새 사랑은 더 커진다.

​ 또한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함께 시청한 연인이라면 어드벤처 3층 레인보우 플라자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하는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을 즐기며 더 많은 감동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쌍문동 골목길 계단에 앉아 알콩달콩 이야기도 나눠보고, 전시장 곳곳에 마련된 이색 포토존에서 ‘응팔’ 속 연인이 되어 볼 수 있다.

매직 아일랜드에 있는 ‘사랑의 자물쇠’에서는 연인과 함께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자물쇠’를 걸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다. 그 자리에서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를 구입해 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새겨 자물쇠를 걸면 스페셜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 테마파크 만큼 핫한 데이트 스팟으로 떠오른 아쿠아리움. 특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롯데월드몰 내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추천한다. 낭만이 넘실대는 ‘도심 속 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연인들의 사랑 고백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9일까지 1988년 동전 소지자와 쌍문동 주민이라면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소지자(제휴실적 충족 회원 본인)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방문시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 가능하다.

mykang@sportsworldi.com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밸런타인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