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장할 때 어색했던 남녀도 나올 때는 두 손 꼭 잡고 나오게 만들어주는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 아찔한 스릴감을 선사해 스리슬쩍 여자가 남자 어깨에 기대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스페인 해적선’, 동화 속 공주님과 왕자님으로 변신시켜 주는 로맨틱 끝판왕 ‘회전목마’ 등 커플들의 필수 버킷리스트에 응당 있을법한 ‘사랑하는 사람과 놀이기구 타기’를 실행하다 보면 어느 새 사랑은 더 커진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함께 시청한 연인이라면 어드벤처 3층 레인보우 플라자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진행하는 ‘응답하라 1988 사진 & 체험전’을 즐기며 더 많은 감동과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쌍문동 골목길 계단에 앉아 알콩달콩 이야기도 나눠보고, 전시장 곳곳에 마련된 이색 포토존에서 ‘응팔’ 속 연인이 되어 볼 수 있다.
매직 아일랜드에 있는 ‘사랑의 자물쇠’에서는 연인과 함께 ‘세상에 단 하나 밖에 없는 자물쇠’를 걸어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다. 그 자리에서 다양한 형태의 자물쇠를 구입해 원하는 사진과 메시지를 새겨 자물쇠를 걸면 스페셜한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테마파크 만큼 핫한 데이트 스팟으로 떠오른 아쿠아리움. 특별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롯데월드몰 내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추천한다. 낭만이 넘실대는 ‘도심 속 바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연인들의 사랑 고백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다.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를 알뜰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소개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9일까지 1988년 동전 소지자와 쌍문동 주민이라면 동반 1인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자유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롯데카드 소지자(제휴실적 충족 회원 본인)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방문시 30% 할인된 가격에 입장 가능하다.
mykang@sportsworldi.com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밸런타인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