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현아, 서양 남자와 키스.. 팬티차림으로 엉덩이까지 '어디까지 갈까?'

입력 : 2015-08-20 13:35:38 수정 : 2015-08-20 13:35: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현아
현아, 서양 남자와 키스.. 팬티차림으로 엉덩이까지 '어디까지 갈까?'

현아가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에이플러스>(A+)의 타이틀 곡 ‘잘나가서 그래 (feat. 정일훈 of BTOB)’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현아의 19금 트레일러 영상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다시 집중되고 있다.

현아의 트레일러 영상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된 것으로 1분45초동안 현아의 과감한 변신과 노출이 관심을 끌고 있다.

현아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기획 단계부터 현아의 ‘19금’ 모습을 목표로 제작 됐다고 밝혔다.

현아의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수영복으로 과감한 노출부터 은밀하게 파티를 즐기며 일탈하는 모습을 거침없이 담았다.

현아는 금발 머리에 짙은 화장을 한 채 길거리를 누비고, 수영장에서 비키니 차림으로 상반신 노출을 하고, ‘파티걸’로 변신해 팬티차림으로 외국 남자들과 키스를 하는 모습들까지 선보인다.

한편 현아의 신곡 ‘잘나가서 그래’를 포함한 현아의 솔로 미니 4집 음반 <에이플러스>(A+)는 오는 21일 오후 12시 공개된다.

인터넷팀 강주혁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