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영상과 화보에서 결혼 후 더욱 성숙한 아름다움을 자아내는 윤승아는 상큼 발랄한 미소와 보조개를 보여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다. 게다가 ‘몰리즈(Mollis)’의 프리미엄 신제품 ‘캐서린(Catherin)’과 ‘리나(Lina)’ 컬렉션을 착용해 더욱 빛나는 그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디자인은 '사랑의 쥬얼리, 몰리즈'(Jewelry of Love, Mollis)라는 주제로 모든 사랑을 표현하는순간 '몰리즈'가 함께한다는 의미로 디자인되었다.
모던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쥬얼리 브랜드로써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몰리즈’는 사랑스러운 패션 스타일 아이콘 윤승아를 새로운 뮤즈로 발탁해 2030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더욱 확고히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한편, ‘몰리즈(Mollis)’의 프리미엄신제품 ‘캐서린(Catherin)’은 밤하늘의꽃인 은하수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크고 작은 다양한 스톤이 흩뿌려지듯 세팅돼 눈부신 별들의 강을 연상하게 한다. 함께 선보인 ‘리나(Lina)’는 햇살을 머금고 활짝 피어난 꽃송이를 모티브로해 꽃잎의 볼륨감에 반짝이는 스톤이 더해져 여성스럽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프리미엄 신제품 ‘캐서린(Catherin)’과 ‘리나(Lina)’는 ‘몰리즈(Mollis)’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몰리즈몰(www.mollismall.co.kr)’과 총 16개의 전국 롯데백화점 몰리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