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이슈

검색

'어플대리' 대리운전앱 출시, 전화없이 터치 한번에 끝

입력 : 2015-02-02 15:58:00 수정 : 2015-02-02 16:00:5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엠컴퍼니(대표 최영진)는 GPS기반 스마트 대리운전 어플리케이션 ‘어플대리’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어플대리’는 대리운전이 필요할 때 번거롭게 전화할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스마트폰의 GPS를 이용해 현재 자신의 위치를 자동으로 전송하고 미리 설정해 둔 목적지로 대리운전 접수가 진행된다.

또한, 이렇게 연결 된 자신의 휴대번호는 대리기사에게 직접적으로 노출되지 않고 안심번호로 전달되어 개인정보 보호에 힘쓴 동시에, 대리기사들의 100% 보험 가입을 보장하여 보다 안정된 서비스에 집중한 모습이다.

‘어플대리’는 음주 후 대리운전을 불러야 할 때마다 늘 귀찮았던 전화와 기다림, 위치 설명의 어려움 등을 한번에 해소할 수 있어 대리운전 이용이 많은 직장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결제는 현금과 카드, 모두 가능하고 적립금은 무려 1,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현재 ‘어플대리’는 어플리케이션 신규 런칭을 기념하여 어플로 첫 이용 시 5,000원 모바일 주유권 및 마일리지 3,000점 지급, 매 이용 시 마일리지 3% 적립, 주차알림판과 열쇠고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현재 ‘어플대리’는 서울, 경기도, 인천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구글플레이에서 ‘어플대리4588’을 검색하면 즉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1588-4588.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