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우결' 부부 유라 서운할라

입력 : 2015-01-23 23:56:00 수정 : 2015-01-23 23:5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홍종현과 나나가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23일 발매된 월간지 '우먼센스' 2월호에 따르면 온스타일 '스타일로그'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은 홍종현과 나나가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7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해당 매체는 "두 사람은 지난 연말 인천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으며,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의 집 부근에서 두 사람을 봤다는 목격담도 속속 전해졌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나나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절대 아니다"라며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했다.

특히 열애설이 보도된 이후 홍종현이 현재 가상 결혼을 콘셉트로 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Season4'에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 중인 상황이기에 진위여부에 더욱 관심이 쏠렸다.

이에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 PD 역시 한 매체를 통해 "이미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그런데 종현 씨가 나나 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열애설에 대해 부인했다.

또한 해외 촬영으로 입장을 밝히지 못했던 홍종현도 23일 소속사를 통해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보도된 내용처럼 연인관계가 아니다"라며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은 사실이나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 또한 자제하여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스타일 / MBC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