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 유례없는 전세값 고공행진으로 몸살을 겪고 있는 서민들에게 부담 없는 실입주금으로 내집마련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있는 김포 자연앤 힐스테이트는 즉시입주가 가능하여 전세만기가 도래되어 오를대로 올라 간 전세가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실수요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의 대상이다.
김포 한강신도시 자연앤 힐스테이트는 파트가 1,382세대 대단지 아파트로 전 세대 전용면적 84㎡(구33평형)으로 구성되었다.
이번에 특별 분양중인 한강신도시 김포 자연앤힐스테이트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메이저 브랜드일 뿐만 아니라 전 세대가 중소형인 전용 84㎡(구33평형)아파트로 3.3㎡당 700만원대 후반에서 800만원대 초반으로 분양가가 형성되어 기준층기준으로 실입주금 8,000만원 으로 한강신도시 내에서도 매우 좋은 분양조건으로 서울 및 수도권 실수요자들의 관심을 끌어내는데 성공했다는 분석이다.
그동안 김포 한강신도시는 서울과 가까움에도 저평가 되었던 것도 있었지만 작년 3월에 착공한 김포 도시철도 및 상업시설 확충, 전국 3번째 규모 이마트 오픈, 호수공원 조성 등의 각종 개발호재 속에 재조명 받으며 최근 그 가치가 수면위로 올라오고 있다.
2018년 김포도시철도가 완공이 되면 김포공항에서 5호선, 9호선, 인천공항철도로 환승이 가능하다. 김포공항에서 9호선 특급행을 타고 강남까지 27분대, 인천공항철도를 이용 서울역까지 20분대 도착이 가능하다. 출퇴근길이 쾌적한 M버스도 서울역노선 강남노선으로 운행되고 있다.
김포 자연앤 힐스테이트는 신도시 내 호수공원이 유일하게 바로 옆에 인접해 있어서 거주자들의 지친 삶의 힐링이 되어 준다. 국내 3번째 규모의 신세계 이마트, 지하철역사, 메가박스 영화관 등 대규모 중심상업지구가 인접해 있다. 아파트 바로 옆 공원이 인접해 있고 단지 내 조경 면적도 46%, 공원 속 아파트로 주거환경의 쾌적함은 이미 입주자들로부터 큰 만족감을 얻고 있다. 아파트 바로 앞에는 초등학교로, 중학교, 고등학교가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여 학구열이 높은 대한민국 학부모들의 눈 높이를 맞추었다는 평가다.
특히 LTV-DTI 규제 완화로 담보 대출은 70%까지 가능하다. 3% 초반대의 저금리로 대출이자 부담도 낮아졌다. 최소 실입주금은 7000만원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고,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특별 분양중이며 현재 잔여세대가 많지 않다.
내부관람은 반드시 사전 예약 후 상담사의 동행 하에만 가능하다.
분양문의 : 1599 4426
스포츠월드 비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