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채널W, 히어로2·젊은이들·G.T.O 등 인기 일드 집중편성

입력 : 2015-01-07 19:27:22 수정 : 2015-01-07 19:27: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일본 콘텐츠 전문 방송사 채널W는 2015년 새해를 맞아, 지난 분기 일본에서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했던 작품과 인기작품들을 동시에 선보인다.

채널W 1월 편성표에 따르면, 8일 히어로2(원제 : HERO2)를 시작으로 5일 젊은이들(원제 : 若者たち), 16일 메시바나 형사 타치바나(원제 : めしばな刑事タチバナ), 26일엔 G.T.O 시즌2(원제 : GTO)가 차례대로 방영될 예정이다.

채널W는 지난 해 10월 20일 개국한 케이블 방송사로, 심야식당 시즌3를 일본과 한 시간 차이로 동시 방영하며일드에 목말라 있던 시청자들에게 혜성처럼 등장한 채널이다. 동종업계 중에서도,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한일 동시방영과 고퀄리티 자막제작에 유난히 힘쓰고 있다고. 또한, 방송 후 즉시 고화질(HD)로 업로드 하여 언제 어디서나 다운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방송에 나왔던 맛집을 직접 체험 해보거나 일본문화와 관련 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 시청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기회도 많다. 현재에는, 홈페이지에 새해소망을 남기면 ‘행운의 동전’과 함께 일본식 라멘 세트 시식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채널W는 티브로드, 현대 HCN, CMB에서 시청 가능하며 모바일 티빙(Tving) 어플리케이션(473번), 에브리온TV(110번)를 이용하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편성 관련 자세한 정보는 채널W 홈페이지(www.chw.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기백 기자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