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월요커플' 이젠 '매일커플'?… 송지효-개리 다정한 포옹

입력 : 2015-01-07 17:25:42 수정 : 2015-01-07 17:25:4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런닝맨'의 월요커플 송지효와 개리의 다정한 사진이 공개돼 주목을 끌고 있다.

7일 오전 ‘ Running Man Monday Couple - Taiwan’이라는 이름의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송지효와 개리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게시물은 ‘2014 연예대상’ 뒷풀이를 가진 것으로 추정되는 런닝맨 멤버들을 보여준다. 그런데 송지효와 개리의 자세가 유독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개리의 목을 감은 뒤 가슴에 댄 송지효와 안긴 채 눈을 감은 개리의 모습이 영락없는 커플이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송지효 소속사 관계자는 “당시 여러 콘셉트로 사진을 찍었는데 유독 두 사람이 다정하게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다. 두 사람이 ‘월요커플’로 활약하는 만큼 다정한 설정을 해서 찍은 것이다. 두 사람은 정말 친한 친구다”라고 급작스레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해명하기도 했다.

송지효 개리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효 개리 진짜 사귀나" "송지효 개리 너무 귀엽다" "송지효 개리 진짜 잘 어울리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