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슈주 성민과 열애 김사은, '짝' 출연… "통금 10시 반"

입력 : 2014-09-25 09:21:44 수정 : 2014-09-25 09:21: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슈퍼주니어 성민과 뮤지컥배우 김사은이 열애 사실을 공개한 가운데, 김사은의 예능 출연 모습이 화제다.

성민과 김사은의 열애 소식에 지난해 5월 김사은이 SBS 프로그램 '짝'에 출연한 모습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김사은은 "나이 29세다. 뮤지컬배우, CF모델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특이 사항이 있는데 통행금지 시간이 있다. 열시 반이라서 외박도 못해봤다. 이번 여행이 개인적으로 첫 여행이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당시 김사은은 빼어난 외모로 온라인 상에서 '얼짱1호'라는 별명을 얻으며 관심사에 올랐다. 함께 김사은이 과거 바나나걸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한 사실이 밝혀져 홍보성논란에 오르기도 했다. 

앞서 24일 한 매체는 성민과 김사은이 뮤지컬을 통해 처음 만났고,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김사은과 성민 측 관계자 모두 두 사람이 열애 사실을 인정해 관심을 모았다.

김사은 '짝' 출연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사은 '짝' 나왔었네" "김사은 예쁘네" "김사은 바나나걸도 했었구나" "김사은 성민 예쁘게 잘 만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