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라이프

검색

iOS8 배포 시작… 애플 기기간 연동성 강화, 추가 기능은?

입력 : 2014-09-18 09:01:31 수정 : 2014-09-18 09:01: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애플의 새로운 모바일 운영체제 iOS8 업데이트가 시작됐다.

애플은 18일(한국시각)부터 운영체제 iOS의 새 버전 배포를 시작했다.

새 버전 iOS8은 찍은 사진을 빨리 찾고 편집할 수 있으며 건강 관련 애플리케이션이 서로 연동해 의사에게까지 건강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또 목소리로 문자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새 버전 iOS8은최대 6명의 가족 구성원끼리 앱스토어에서 구매한 콘텐츠나 사진, 일정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애플의 기기간 연동성이 더욱 강화됐다.

아이폰과 더불어 태블릿PC인 아이패드나 노트북PC인 맥북 등 여러 가지 애플 제품을 사용한다면 기기를 넘나들며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아이패드에서 이메일을 작성하다가 맥북을 켜면 작성 중이던 이메일을 이어서 쓸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라면 아이패드나 맥북에서 전화 통화나 문자메시지를 전송할 수도 있다.

iOS8 업데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iOS8 업데이트 빨리 해야지" "iOS8 기대된다" "iOS8 빨리 업데이트 해야지" "iOS8 궁금"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새로운 버전의 iOS8는 아이폰4s 이후 모델과 아이패드2 이후 제품, 아이팟 터치 5세대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애플 홈페이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