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진짜사나이' 혜리 '이이잉'애교 영상, 100만 남심 '초토화'

입력 : 2014-09-01 16:38:22 수정 : 2014-09-01 16:38: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선보인 걸스데이 멤버 혜리의 애교 영상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멤버들이 육군훈련소를 떠나며 그 동안 함께한 분대장과 인사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혜리는 육군훈련소 퇴소식에서 그동안 자신들을 가르쳐준 곽지수 분대장과 인사를 나누는 도중 눈물로 말을 잇지 못했고, 이에 곽지수 분대장은 "눈물 흘리지 말고 똑바로 말하라"고 끝까지 엄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혜리는 곽지수 분대장에게 "이이잉"이라며 앙탈 애교를 부려 터미네이터로 불리던 곽지수 분대장을 미소 짓게 했다.

현재 혜리의 애교 장면이 편집된 20초짜리 영상이 유튜브에 업로드된지 하루 만에 조회 수 100만 넘기며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분대장 미소 나도 지었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심쿵"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완전 귀여워"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저절로 미소가 나온다" "'진짜사나이' 혜리 애교, 여자인 내가 봐도 귀엽더라" 등의 반응을 주고받았다.

한편 곽지수 분대장은 1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제가 혜리 씨의 손을 잡고 웃은 건 절대 혜리 씨가 좋아서 웃은 게 아니라, 드디어 방송이 끝났다는 기쁨에 웃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유튜브 '혜리 앙탈'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