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잉여공주' 조보아, 인어공주다운 '늘씬' 비키니 자태

입력 : 2014-08-08 01:45:44 수정 : 2014-08-08 01:45:4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tvN 새 목요드라마 '잉여공주'가 첫 방송을 마친 가운데, 출연 배우 조보아의 비키니 사진이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보아 비키니'라는 제목으로 비키니를 입은 조보아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조보아는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있는 날씬한 몸매를 뽐내고 있다.

7일 첫 방송된 tvN ‘잉여공주’에서는 한강에 살고 있는 인어 에이린(조보아 분)의 첫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에이린은 스마트폰으로 패션 아이템 검색, 맛진 검색 등을 하는 취미를 가진 훈남 셰프 권시경(송재림 분)을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에이린은 권시경을 훔쳐보다 들킬 뻔하자 몸을 숨겼고, 권시경은 간발의 차로 인어꼬리만 목격했다. 권시경은 이를 참치라고 오해해 사진을 찍으려다 균형을 잃고 물에 빠졌다.

이에 에이린은 권시경에게 다가가 끌어안고 입을 맞추며 “이 개불 같은 느낌은 뭐지? 정말 좋다”고 혼잣말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잉여공주' 조보아를 접한 누리꾼들은 "잉여공주' 재밌더라" "잉여공주' 조보아 귀엽다" "잉여공주' 조보아 예쁘네" "잉여공주' 조보아 몸매 대박이다" "잉여공주' 조보아 기대 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동화 '인어공주'에서 모티브를 얻은 물오른 로맨틱 판타지 드라마 '잉여공주'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