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이슈

검색

울산 살인사건, 자살하려 했다더니… 여학생 수차례 찔러 살해

입력 : 2014-07-28 10:56:00 수정 : 2014-07-28 10:56: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울산 살인사건이 발생해 충격을 주고 있다.

울산에서 술에 취한 20대 남성이 10대 여성을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일명 '울산 살인사건'이 발생했다.

울산 남부경찰서는 27일 술에 취해 10대 여성을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살인)로 장모(23)씨를 검거해 조사중이라고 전했다.

장 씨는 이날 오전 6시께 울산시 남구 삼산동의 한 대형쇼핑몰 앞에서 A(18·여) 씨를 흉기로 수차례 찔러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후 장 씨는 도망쳤으나 비명을 들은 40대 남성이 장 씨를 추격해 붙잡은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넘겼다.

장 씨는 별거 중인 아버지와 전날 밤 술을 마신 뒤 집에 들어가 흉기를 들고 나와서 A씨를 찌른 것으로 알려졌다. 여학생 A씨는 이날 친구의 생일파티를 마치고 집으로 가는 버스를 기다리다가 변을 당했다고 경찰은 말했다.

경찰의 한 관계자는 "장 씨가 무직 상태이고 부모님이 별거 중이라서 여러 가지로 스트레스를 많이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며 "일면식도 없는 A씨를 우발적으로 살해한 것 같다"고 밝혔다.

장 씨는 범행 후 자해했으나 생명에는 별 문제가 없는 상황이며, 경찰에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고 흉기를 들고 나왔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장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울산 살인사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울산 살인사건, 묻지마 범죄가 제일 무서워" "울산 살인사건 너무 끔찍하다" "울산 살인사건 여학생 안타까워" "울산 살인사건, 중벌 내려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MBC 뉴스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