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워터파크 메이크업, ‘워터프루프는 기본, 비비드한 컬러로 원 포인트!’

입력 : 2014-06-10 14:02:22 수정 : 2014-06-10 14:02: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워터파크에서는 고온에 흐르는 땀, 수시로 노출되는 물 때문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메이크업하는 것이 좋다. 과한 컬러 사용이나 지나친 펄감은 부담스러울 수 있으므로, 건강한 피부 표현과 함께 비비드한 컬러를 눈이나 입술 중 한 곳에만 사용하는 것이 한결 돋보인다.

‘오휘 워터프루프 CC쿠션 SPF 50+/PA+++’(15g*3개, 5만원대)은 땀과 피지, 수분에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을 담아 물놀이에도 완벽한 피부 잡티 커버를 해주는 CC크림이다. 자외선 차단 및 주름 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에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하나만으로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VDL 워터밤 아이스 코팅 라이너’(1.5g, 1만5000원)는 눈가에 도포 즉시 빠르게 건조되면서 단단하게 고정돼, 땀이나 피지, 물에도 지워지지 않고 선명한 컬러로 지속된다. 특히 청량한 느낌을 주는 오션블루 컬러인 ‘풀 오픈(Pool Open)’ 컬러는 눈매를 또렷하고 경쾌하게 표현해, 워터파크에서 돋보이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보브 투투 틴트’(1만원)는 수분을 70% 이상 함유한 고발색 립 틴트로, 여름철 높은 기온에 바싹 마른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연출하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물과 땀에 강해, 여름철 물놀이 시 사용하기에 좋다. 특히 이 제품은 제품 끝에 두 가지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한 것이 특징으로, 동그란 코튼 팁으로 입술 중앙부터 그라데이션해 청순한 느낌을, 경사면이 있는 튜브 팁으로 입술 전체를 메우듯 발라 섹시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비디비치 ‘퍼펙트 젤 펜슬’은 2mm의 얇은 슬림 심이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한 발림성이 뛰어나 리퀴드 라이너처럼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로 아이라인을 완성해준다. 특히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 프루프 & 스머지 프루프 기능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워터파크나 피크닉 등 야외활동을 즐길 때도 번짐없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바비브라운 ‘노 스머지 마스카라’는 제품의 이름처럼 가루 날림이나 번짐 없이 컬링된 속눈썹을 만들어준다. 뭉치거나 번지지 않고 오래 지속시켜 주며, 탁월한 워터프루프 효과가 특징이다. 업그레이드 된 브러시가 마스카라 액이 속눈썹 뿌리부터 끝가지 고르고 섬세하게 발린다. 

전경우 기자 kwjun@sportsworldi.com

오휘 워터프루프 CC쿠션 모델 김태희.

보브 투투틴트.

VDL 워터밤 아이스코팅 라이너.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