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정오 '남매 듀엣' 악동뮤지션의 정규 앨범 1집 '플레이(PLAY)'의 전곡 음원이 공개됐다.
또 이날 악동뮤지션은 소속사 YG 공식블로그에 수록곡 '200%'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200%' 뮤직비디오에는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직접 출연해 더욱 관심을 모았다. 특히 남주인공으로 등장한 남주혁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남주혁은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작은 얼굴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남주혁은 1994년생으로, 2013년 송지오 옴므 런웨이를 통해 데뷔했다.
'200%'로 밤새 고백을 준비했지만 막상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떨리는 마음 때문에 아무 말도 하지 못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러한 감성을 살려 뮤비 속 이수현은 좋아하는 남자인 남주혁을 몰래 엿보거나 뒤를 쫓는 등 짝사랑하는 소녀의 마음을 풋풋한 터치로 그려냈다.
1번 트랙 'give love'는 사랑을 다 줘도 자신을 받아주지 않는 한 여자를 위해 줄 사랑을 더 빌려달라고 얘기하는 내용을 담았다. 경쾌한 느낌과 보컬의 임팩트가 노래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와함께 전날 방송된 SBS 'K팝스타3'에서 선보인 '얼음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드디어 데뷔했네" "악동뮤지션 노래 나왔구나" "악동뮤지션 뮤비 속 남주혁 멋있다" "남주혁 매력있네" "악동뮤지션 노래도 좋고 남주혁도 캐스팅 굿굿" "악동뮤지션 기다렸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200%' 뮤직비디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