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이슈

검색

홍영기 출산 고백, 이세용과 다정샷도 눈길

입력 : 2014-03-31 02:39:53 수정 : 2014-03-31 02:39: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얼짱' 출신 홍영기가 출산 고백을 알린 가운데 연인인 이세용과 함께한 사진이 덩달아 화제다.

홍영기는 지난 29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홍영기는 “그동안 말씀드리지 못했던 이야기를 조심스럽게 꺼내볼까 한다. 조금 놀라실 수도 있을 만한 이야기라 생각이 든다. 저와 이세용이 서로 연인사이라는 것을 잘 아시리라 생각한다. 저희 커플이 만난 지 어느덧 2년이 넘었고 서로 진심으로 많이 사랑하고 의지하고 있다”는 내용의 글을 적었다. 이어 홍영기는 “연애 기간 중 저희는 한 생명을 갖게 됐고, 많은 난관이 있었지만 양가 부모님의 응원 속에 잘 극복해 무사히 소중한 생명을 출산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홍영기는 하들에 관해 “하나밖에 없는 소중한 아들 재원이에게 현명하고 좋은 부모로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 저희 가족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세용과 찍은 다정한 일상 사진도 잇따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서로를 바라보다 카메라를 응시했다.

홍영기 출산 고백에 누리꾼들은 “”홍영기 출산 고백, 대박 “홍영기 출산 고백, 장하다” “홍영기 출산 고백, 대견하고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