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포토

검색

최정문-조현영 섹시 대결, 각선미VS볼륨 … 男心 불 붙여

입력 : 2014-02-26 14:00:31 수정 : 2014-02-26 14:00: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서울대 공과 여신' 최정문과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의 섹시 대결이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4일 맥심 코리아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정문의 화보 촬영 영상을 공개했다.

최정문은 짧은 하의에 망사 스타킹을 신고 요염함 포즈로 쇼파에 앉아 있다. 특히 '황금 골반'이라는 별명을 가진 그녀의 골반 라인과 매끈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이에 3월 맥심 커버 사진의 주인공인 조현영 또한 함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조현영은 맥심 화보 속에서 타이트한 민소매 티셔츠롸 핫팬츠를 입고 과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감출 수 없는 볼륨과 몸매 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정문과 조현영의 섹시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정문 조현영 대박" "최정문 조현영 활동 분야는 다른데 몸매는 다 좋네" "최정문 조현영 이번달 맥심 폭발이다" "최정문 조현영 몸매 장난아니다" "최정문 조현영 몸매 부럽네"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맥심 유튜브 영상 / 맥심 코리아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