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포토

검색

[SW포토] 유인나, 아찔한 ‘등 노출’…여배우 세미의 화보

입력 : 2014-02-20 09:53:58 수정 : 2014-02-20 09:53: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배우 유인나가 화보를 통해 감각적이면서 절제된 현대적 아름다움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유인나는 퍼스트룩(1st LOOK)을 통해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함께 날씬하고 고혹적인 등라인을 드러내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rmehdd드라마를 통해 선보인 여성스럽고 발랄한 이미지와는 대조적으로 절제된 무드가 강조된 화이트, 블루톤의 미니멀한 드레스로 성숙한 매력을 한껏 과시하고 있다.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이자 남다른 패션감각으로 사랑 받아온 유인나는 온스타일의 간판 프로그램으로 다음달 5일 밤 11시 새로운 방송을 앞둔 ‘겟잇뷰티’의 MC로 낙점되며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의 발돋움을 예고하고 있다.

화보 속 인터뷰를 통해 유인나는 “기존 뷰티에 집중했던 ‘겟잇뷰티’와 달리, 새 방송에서는 뷰티 라이프로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뷰티 정보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패션까지 다양한 이야기로 다가갈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1화에서는 제 몸매 관리법을 다 보여드릴 계획이다”고 밝히기도 했다.

유인나는 최근 가장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극 중 전지현을 질투하면서도 지고지순한 짝사랑으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도 사고 있는 유세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유인나가 극중에서 연기하는 여배우 세미의 패션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