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황정민, 본인 결혼식서 웨딩드레스 입어…장인어른 반응은?

입력 : 2014-01-21 09:30:00 수정 : 2014-01-21 09:3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황정민 웨딩드레스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012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TAXI'(택시, MC 이영자 공형진)에서는 배우 황정민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선 황정민이 직접 웨딩드레스를 입고 찍은 실제 결혼식 웨딩화보가 공개돼 MC 및 시청자들을 놀래켰다. 이에 대해 황정민은 "결혼식장 앞에 전시해놓는 사진 중 하나다"고 설명했다.

사진 속 황정민은 반팔 디자인으로 이뤄진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머리엔 꽃 면사포를 쓴 채 카메라를 보고 활짝 미소지어 보였다. 이에 MC 이영자는 "드레스 잘 어울린다. 이목구비가 (괜찮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황정민은 "남자라서 맞는 웨딩드레스가 없었다. 그래서 재혼 하신 분들 것을 입었다. 그런 분들이 몸이 좀 크다고 하시더라"라고 설명했다.

또 MC 이영자가 "부모님이 뭐라고 하지 않으셨냐"고 묻자 황정민은 "미쳤다고 하셨다. 장인, 장모님은 많이 뭐라고 하시진 않았다"고 했다.

한편, 황정민은 20일 SBS ‘힐링캠프’에 출연, 부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