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SBS 연예대상’ 송지효 최우수상
송지효가 ‘2013 SBS 연예대상’에서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송지효는 30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개최된 ‘2013 SBS 연예대상’ 에 출연해 여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날 ‘런닝맨’은 최우수 프로그램상과 시청자가 뽑은 최고 인기상, 남자 우수상(김종국-하하), 여자 최우수상(송지효) 등을 거머쥐었다.
송지효는 ‘2013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소감으로 “과분한 상 주신것 같아서 감사드린다. ‘런닝맨’ 오빠들 사이에서 여자라는 이유로 민폐를 끼치는 것 같아서 미안했는데, 항상 배려해주시는 멤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송지효는 “‘런닝맨’ 제작진들 너무 감사드린다. 최우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겠다. 뒤에 개리오빠랑도 더 사이좋게 지내겠다. ‘런닝맨’을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들과 팬들,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내년에도 뛰겠다”며 눈물을 펑펑 흘렸다. 특히 현장에서 많은 꽃다발을 받은 탓에 개리는 송지효 대신 전해 받아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송지효 ‘2013 SBS 연예대상’ 소식에 누리꾼들은 “송지효 울던 모습 생각난다” “송지효 ‘2013 SBS 연예대상’ 최우수상 축하한다” “개리랑 잘 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SBS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