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 스토어는 미국 대표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에서 디자인한 각종 디지털 기기 액세서리 용품과 가죽 제품 등 다양한 한정판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브랜드 특성을 살린 선물용 포장 상품들도 구비하고 있다.
또한,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팝업 스토어는 브랜드 대표 컬러인 청록, 핑크, 빨강 등 화려한 네온 빛 색상과 동물을 소재로 한 독특한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에게 쇼핑의 재미까지 제공한다. 매장은 T 갤러리아 하와이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1시까지다.
지난 9월 새롭게 런칭한 ‘T 갤러리아 하와이’는 세계적인 명품 유통 기업 DFS그룹의 첫번째 도심형 쇼핑 타운으로 미국 내 가장 다양한 면세품을 취급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총 3층 규모인 T 갤러리아 하와이는 고급 명품 브랜드부터 진귀한 하와이 특산 커피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을 자랑하며, 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등 다국어에 능통한 직원들이 상주하고 있어 전세계 해외 관광객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T Galleria by DFS
DFS그룹 의해 새롭게 탄생한 T 갤러리아는 여행 유통업 개념의 궁극적인 진화를 보여준 대표적인 쇼핑 타운이다. 1972년 홍콩에서 처음 문을 연 T 갤러리아는 그 성공에 힘입어 호놀룰루 매장을 오픈 했으며, 얼마 지나지 않아 미국, 호주, 아시아, 남태평양 지역 등 현재 총 14개의 지점들을 운영 중에 있다. 여행자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콘셉트를 강조 하기 위하여 알파벳 T를 사용하여 여행의 개념에 연결했다. 전 세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명품 브랜드, 뛰어난 유통 환경, 고도로 개인화 된 서비스와 특별한 경험을 전문적으로 기획하여 제공한다. T 갤러리아는 전 세계 해외 여행자들의 개인적인 스타일을, 한번의 여행으로 실현 시킬 수 있는 유일한 공간이다.
강용모 기자 ymkang@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