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킴 카다시안, 남친 뮤비서 전라노출 감행 '조회수 폭발'

입력 : 2013-12-12 15:33:17 수정 : 2013-12-12 15:48:5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킴 카다시안이 카니예 웨스트의 신보 뮤직비디오에 상반신 누드로 출연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미국의 폭스뉴스는 카다시안의 약혼남 카니예의 새 뮤직비디오 '바운드 2(Bound 2)'를 19일(현지시간) 美 유명토크쇼인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공개해 화제가 됐다고 보도했다.

4분 남짓의 이 뮤비는 직후인 20일 새벽(한국시간)부터 전세계에 유튜브를 통해 오리지널 버전과 무검열 버전이 공개돼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무검열 버전은 공개 9시간만에 60만 뷰를 향해 달리고 있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카다시안은 황혼속에 모터사이클을 타고 미국의 광야와 사막 지대를 달린다. 이어 카다시안은 셔츠를 벗어던진 상반신 알몸에 금발을 휘날리며 바람을 만끽하다 나중엔 카니예와 마주 보고 앉아 황홀한 성감을 나눈다. 나중엔 상반신 토플리스는 물론, 엉덩이 뒤태까지 보여주며 알몸인 상태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또한 모터사이클 위에서 두사람은 마주 앉아 황홀경의 묘한 자세도 여러번 연출했다.

한편 카니예가 엘렌 쇼를 통해 신곡 비디오를 공개한 것은 이번이 두번째로, 폭스뉴스에 따르면 카니예는 '러브 록다운(love Lockdown)'을 지난 2008년 엘렌쇼를 통해 공개했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해당 뮤직비디오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