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응사' 민도희, 타이니지 연습생 시절 … 앳된 모습 '풋풋'

입력 : 2013-11-18 09:28:03 수정 : 2013-11-18 09:57:3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응답하라 1994'에서 윤진 역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도희의 걸그룹 연습생 시절 사진이 화제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응답하라 1994 도희 연습생 시절'이라는 제목으로 도희가 속한 걸그룹 타이니지의 연습생 시절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타이니지가 정식 데뷔 전 박재범, 이시영과 함께 촬영한 MBC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출연 당시 사진으로, 사진 속 도희는 지금과 다르지 않은 깜찍한 외모에 앳되고 풋풋한 모습이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응답하라 1994'를 통해 새로운 연기돌로 떠오른 도희의 연습생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활동중인 걸그룹 타이니지 시절 사진들까지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도희 연습생 시절 모습 뭔가 색다르다" "도희보다 윤진이가 더 익숙해졌어" "타이니지 무대에서 보면 엄청 반가울 듯" "도희 완전 풋풋하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날 고아라와 도희가 트위터로 주고받은 훈훈한 대화 내용이 관심을 모으면서 고아라 도희가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가 되고 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