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맹승지 성형 전 사진, "18살 때라고?" MC도 본인도 '경악'

입력 : 2013-11-14 09:42:52 수정 : 2013-11-14 09:42:5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개그우먼 맹승지의 성형 수술 전 과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웃픈남녀' 특집으로 가수 임창정, 뮤지컬배우 정성화, 마술사 최현우, 개그우먼 맹승지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맹승지는 성형 전후 사진을 MC 김구라가 들어보이자 "꺄악"하는 소리와 함께 놀란 표정을 지으며 "왼쪽은 성형전 18살때 모습이고, 오른쪽이 성형후 올해의 모습"이라고 인정했다.

맹승지는 이어 "눈과 코를 성형했다. 18살 때는 60kg 정도 나갔는데 살도 뺐다"면서 "왼쪽 사진이 내인생에서 최악일 때 사진이다. 날벼락이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C들은 이구동성으로 "동일인이 맞냐"고 계속 물은 뒤 "어째서 18살 때라고 하는 왼쪽 사진이 지금보다 더 늙어보일 수가 있냐?"고 놀려 폭소케 했다. 

맹승지 성형 전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맹승지 성형 전 대박이네" "맹승지 성형 전이야 어쨌든 지금 예쁘면 됐지 뭐" "맹승지 성형 전 완전 반전이다" "왼쪽 사진 조정린 아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방송 화면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