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나희, 과거 영화 출연 모습 '청순매력' 발산

입력 : 2013-11-04 18:44:00 수정 : 2013-11-04 18:4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신인 개그우먼 김나희의 과거 영화 출연 모습이 화제다.

김나희는 3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좀비 프로젝트’에서 타이트한 간호사 복장을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나희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면서 과거 영화배우로 활동한 모습도 공개됐다. 김나희는 지난해 열린 ‘29초 영화제’에서 영화 ‘사랑을 얻다’의 여자주인공을 맡아 출연했다.

해당 영화제 홈페이지에 공개된 인터뷰 영상에서 김나희는 “연기를 전공했고 꾸준히 연기를 공부하고 있다”면서 “실제로 선배를 짝사랑해본 적은 없지만 남자라면 여자 후배가 귀엽게 따라다니고 사진 찍는 모습을 본다면 호감이 생길 것 같다”고 말했다.

KBS 28기 공채 출신으로 올해 데뷔한 김나희는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 코너 ‘개콘스타 KBS’에 출연했다. 이후 코너 ‘…’, ‘전설의 레전드’ 등에 참여하며 뛰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김나희 영화 출연 모습에 누리꾼들은 “김나희 영화에도 출연했었네” “김나희 연기안하고 왜 개그우먼 된거지?” “김나희 출연한 영화 궁금하다” “김나희 연기자 했어도 괜찮았을 듯”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해당 영화제 홈페이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