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안신애, 성형 고백 “손댄 곳 있지만 가슴은 안했다”

입력 : 2013-10-23 19:15:49 수정 : 2013-10-23 19:15: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프로골퍼 안신애가 가수 겸 탤런트 박유천과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인터뷰가 주목받고 있다.

안신애는 지난 7월 한 골프매거진과 화보 인터뷰를 진행했다. 인터뷰에서 안신애는 성형사실을 고백했다. 성형 중독이라는 질문에 “중독까지는 아니다. 하지만 이곳저곳을 손댄 곳이 있어서 솔직히 아주 아니라고는 말을 못하겠다. 성형을 해서 예뻐지는 것에 대해서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답변했다.

그리고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가슴 수술에 대한 질문에 “전혀 아니다. 얼마 전에도 모 선수가 내게 ‘가슴 수술했어?’라고 물어본 적이 있었다. 사실 어떤 재질의 옷을 입으면 가슴이 예쁘게 보일 수 있는지에 대한 노하우를 터득한 것 같다”며 “복부 부분이 붕 뜨는 의류보다는 착 달라붙는 옷이 가슴 라인을 더 살릴 수 있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남자를 밝힌다?”라는 질문에 안신애는 “남자를 밝히고 싶다. 상처 잘 받고 막 퍼주는 그런 순애보 스타일이다. 솔직히 밝히자면, 그동안 성적이 좋지 않았던 이유 중의 하나가 남자 문제였다. 아무래도 남자 친구가 생기면 연습 시간도 줄어들고, 가끔 다투는 일이 생기는데, 그게 경기에도 지장을 준다. 지금 만나고 있는 사람은 없다”라고 털어놓았다.

23일 한 연예매체는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 째 진지하게 열애 중임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박유천과 안신애가 연인관계로 지내는 것이 사실, 배려 깊은 박유천과 시원시원한 성격의 안신애가 신뢰를 바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전했다.

미녀골퍼 안신애는 뉴질랜드 주니어 골프 국가대표 출신으로 2009년 KLPGA 데뷔해 2승을 거두며 상금 랭킹 3위에 오르는 등 실력을 입증했다. JYJ의 멤버인 박유천은 가수 뿐만 아니라 드라마 ‘성균관 스캔들’, ‘옥탐방 왕세자’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해무’ 촬영에도 임하며 배우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스포츠월드 연예팀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