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달 30일 오전 서울 강남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노브레싱' 제작보고회에서 서인국은 "내 실제 키는 정확하게 180.2cm다"며 "영화 '노브레싱' 보다 웹툰이 먼저 공개됐다. 웹툰 속 내 캐릭터 원일이는 186cm인데 내 키는 180.2cm다. 관객들이 영화를 보고 내 실제 비율에 실망할까봐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노브레싱'에서 서인국이 맡은 조원일은 은둔형 수영천재로 이종석이 맡은 마린보이, 무결점 완벽남 정우상과 라이벌 관계다
공개된 포스터와 티저 영상에서 서인국은 훤칠한 키와 탄탄한 몸매로 많은 여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드라마에 이어 영화까지 접수할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
'노브레싱' 서인국의 실제 키 공개에 누리꾼들은 "서인국 실제 키 별 걱정을 다 하네" "서인국 실제 키 멋있다 서인국" "서인국 실제 키 장난하나" "서인국 실제 키 충분해요 실망안해요 걱정마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영화 '노브레싱'은 한국영화 최재로 수영을 소재로 한 영화로 국가대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우정과 열정을 그린 작품이다. 서인국을 비롯해 이종석, 소녀시대 권유리, 신민철 등이 출연하며 31일 개봉한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세계닷컴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