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형준이 8월 13일 낮 12시 직접 프로듀싱한 썸머 스페셜 디지털 싱글 ‘우리둘이’ 음원을 공개한 가운데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키스 장면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것.
‘우리둘이’(작곡 장영찬,태봉이/ 작사 장영찬,태봉이,이유나/ 편곡 태봉이,이유나)는 국내 음악시장의 음원 강자인 써니힐의 보컬리스트 코타와 함께 호흡을 맞춘 어쿠스틱 미디엄 알앤비 장르의 듀엣곡. 시작하는 연인의 순수하고 달콤한 감성에 상큼하고 감미로운 멜로디, 여기에 자극적인 기계음을 덜어낸 어쿠스틱 사운드가 동갑내기 듀엣의 아름다운 화음과 어우러지며 순수한 사랑의 달콤함을 전해주듯 절로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한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김형준과 코타의 설레는 연인 호흡이 보는 이들을 더욱 설레게 만든다. 친구들과 함께 떠난 여행에서 서로가 간직하고 있던 감정을 점점 확인하게 되고 연인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뮤직비디오 속 두 사람은 해변가에서 달달한 아이스크림 키스를 짜릿하게 펼치는가 하면 해질녁 캠프파이어를 즐기며 눈빛키스를 펼친다. 한마디로 보는 이들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것. 또 일출을 함께 바라보며 두 손을 꼭 잡은 채 아침을 맞이하는 등 사랑스러운 연인의 감정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한편 김형준은 현재 드라마 ‘금나와라 뚝딱’ 촬영에 한창이며, 지난 3일에는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열린 '27번째 생일기념 팬미팅'에 국내, 일본, 동남아 팬들은 물론 유럽, 남미 등 해외 각지에서 모인 1000여 명의 팬들과 행복한 생일파티를 가졌다. 올 하반기에는 남미 콘서트 투어도 예정되어 있다.
조원익 기자 wi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