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연예

검색

넬 서태지 언급 "2년간 함께 했던 시간 고마워…"

입력 : 2013-07-03 23:06:31 수정 : 2013-07-03 23:06:3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넬 서태지 언급

밴드 넬 멤버들이 가수 서태지를 언급해 화제다.

넬은 3일 오후 방송된 tvN '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해 서태지에게 발탁된 사연과 함께 2년간 작업했던 시간을 회상했다.

넬의 보컬 김종완은 이날 방송에서 "당시 한 두 곡만 듣고 선택한 게 아니라 수많은 팀 중에 우리를 선택했다고 하니 뿌듯했다. '우리에게 뭐가 있긴 있나보다'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며 자찬해 시청자에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우리가 운이 좋았던 것 같다. 그때부터 미래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며 "그 전까지는 음악을 직업이라 생각하지 않고 하루하루를 즐기며 살았다. 그때 처음으로 '이 일을 프로페셔널하게 해야겠다' 생각하게 됐다"고 밝혔다.

넬 서태지 언급을 접한 누리꾼들은 "넬 서태지 언급했어? 대단해" "넬 몽환적이지. 참 좋다" "넬 서태지 언급을 듣고 나서 다시 음악을 들으니 새롭더라" "너무너무 즐겁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2002년 280여 개의 밴드팀 소리를 3개월간 모니터한 뒤 넬을 선택해 2년간 작업했다.

온라인 뉴스팀, 사진=tvN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